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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디지털/Passive Income 온라인 마케팅

클릭뱅크 페이스북 광고하기 어려운 이유 - 광고 계정 비활성화

by More Better 2020. 9. 1.

 

클릭뱅크를 시작한 사람들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광고는 아마 페이스북 광고일 것입니다.

해외 클릭뱅크 어필리에에터들은 자신의 블로그를 만들어서 직접 블로그에 광고를 하거나, 핀터레스트라는 소셜미디어를 플랫폼으로 사용하여 광고를 하기도 합니다. 한국사람들이 접근하기 쉬운 페이스북 광고. 그만큼 제약도 많습니다.

 

 

 

클릭뱅크 배너를 넣은 포스팅을 링크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게재하려고 했더니, 광고신청을 하자마자 바로 광고 게재를 승인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떴습니다. 바로 비활성화가 되었습니다. 사실, 클릭뱅크 광고를 시행해보기 전에 클릭뱅크 광고가 없는 블로그 글을 링크 해 보았는데, 그때는 바로 광고가 활성화 되었습니다. 테스트로 시작했던 페이스북 광고이기에 광고 비용은 1,500원정도로 최소 비용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당시에는 광고를 하루 돌렸고, 유입된 인원도 조금 있었습니다. 아래의 캡쳐는 광고를 거부당했을 때 올라온 메시지입니다.

 

 

두번째로 시도한 페이스북 광고에서 홍보할 수 없다는 메시지와 광고가 일시 중단되었다는 경고같은 문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어떤 광고 정책을 위반하였는지 정확히 알고싶어서 검토 요청을 해 두었는데, 아직 답장은 오지 않았습니다. 클릭뱅크를 시작하기 전에 많은 분들이 접했던 어려운 점이 바로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였는데요. 시작한지 이틀만에 왜 그렇게 사람들이 페이스북 비활성화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받고 어려워했는지 실감났습니다.

 

우선 검토요청을 해 두었으니,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뭔가 거부를 당했다는 메시지를 받으니 기분이 썩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클릭뱅크를 시작하고 바로 그만두거나 중도포기하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끈기있게 하는 사람들이 클릭뱅크로 성공한다는 말을 들은 것 같은데, 이러한 페이스북의 거부에도 멘탈을 잡고 끝까지 계속 시도하는 분들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영역인 것 같습니다. 제가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지 한번 저도 저를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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